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4월 13일
평일 정규반 : 4월 16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한서대 외 주요대학 250명 이상 합격생배출
2020-12-04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한서대 외 주요대학 250명 이상 합격생배출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최근3년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등 2년제, 4년제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에 814명 합격생 배출을 한데 이어 올해 2021학년도 수시1차 에서도 메인대학교 합격생을 다수 배출해 다시 한번 항공과 입시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의 현재 집계된 인원으로 인하공업전문대학 19명,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10명,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32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23명, 광주여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33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14명 등 메인대학교 항공과에 대거 배출됨으로써 전년도에 이어 전국 1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작년 20학년도에 항공승무원 교육업계에서 보기 힘든 대규모 합격생 간담회를 통해 준비과정부터 합격노하우와 TIP까지 전했다. 모두 다른 라인업의 학생들로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결과 선착순 모집 접수 시작과 동시에 모두 마감이 되어 총 600명이상이 참여 할 정도로 많은 지원자들이 관심을 갖는 특강이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합격생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년도 입시 합격률 96.4%를 달성, 지원한 모든 대학에 합격한 All-Pass합격생과 각 대학 수석 및 차석 장학생들을 다수 배출되며 SNS에서 화제가 된 강남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6년 연속 합격률이 90%를 상회하고 있다.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최근 면접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그동안 축적된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매년 신규 개발하고 있으며, 수시로 각 주요 대학 교수진들을 직접 초빙해 설명회를 통해 지원자들의 생각의 폭을 넓혀 주었고, 인하공전DAY, 한서대학교DAY 등 실전 모의면접을 통해 실제 면접장에 익숙해지는 트레이닝을 주기적으로 하여 보다 안정적인 준비를 해나갈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오는 12월 12일부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비롯한 2년제 대학교 수시2차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예비 고3들도 내년 입시까지 1년도 안남은 상황이라 문의가 많고, 진로를 일찍 결정한 고1/고2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어 겨울방학 윈터스쿨(12월~2월)특별반까지 사전예약이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다.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가격) 한 번 으로 대학 입시준비부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승무원 채용준비와 카타르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등 외항사승무원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승무원 등의 채용추천 및 취업반 수강도 가능하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과, 한양여대 항공과 수시등급, 면접, 기출문제, 합격후기 등 각 대학교들의 입시자료와 가이드북 다운로드는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과 함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인천점)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일대일 승무원과외(항공운항과과외)와 승무원학원추천 채용은 대표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상담신청
22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