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평일 정규반 : 11월 2일
주말 정규반 : 10월 23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고1,2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과정개설
2020-12-21

 

(사진제공=크루팩토리)

 

 


2021학년도를 준비하는 고3 항공운항과 입시생들의 수시1차,2차 면접 기간이 점점 가까워지면서 고2 학생(예비 고3)들도 관심을 갖고 본격적으로 입시 준비에 들어섰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항공경영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 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를 비롯하여 지원한 메인 대학 일반 전형에 최초 합격하는 수강생들의 평균 항공과 입시 준비 기간은 1년 ~ 1년 6개월로 보이고 있다.

이는 항공과 면접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기르기 위함인데 언어 전달력, 편안한 미소, 올바른 자세, 서비스 마인드, 워킹, 예상 질문 답변 작성 등 단기간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라고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인 홍은지 원장이 전했다.

학교 내신을 먼저 올리고 준비하려 했던 고3 학생들은 항공과 입시 준비 기간을 고려하지 못 해 현재 입시 준비 과정에서 다소 버거움을 느끼고 있다, 반면에 고1, 고2 때부터 학원에서 지시해 주는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준비한 학생들은 내신 또한 상승하는 결과를 초래했다. 그 이유는 명확한 목표의 유무와 관련된 것이라고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밝혔다. 이와 같이 막연하게 입시 준비를 하기보다는 매년 바뀌는 입시 트렌드에 맞춰 분석하는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 준비하는 부분이 더 효율적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항공과 입시생들의 긴장감을 덜어주기 위해 실제 대학 면접과 가장 유사한 분위기로 모의면접이 진행되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의 전통 행사인 레벨테스트 또한 지난 8월 내에 성황리에 끝마쳤다. 계속해서 상승하는 경쟁률에 대비하기 위하여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한서대,인하공전수시등급에 대한 정보와 입시생들에게 줄 수 있는 수많은 다양한 특강들을 개설하고 코로나19 2차 재 확산으로 인해 다수가 참여하는 대면 수업은 어려움이 있어 온라인 강의를 활용하는 등 입시 준비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1학년도 항공과 입시 면접은 코로나로 인해 큰 변화를 겪을 예정이기 때문에 크루팩토리 관계자들은 앞으로의 항공과 입시 면접 변화를 연구 중에 있다.

고1,2 학생들은 2021학년도 수시 면접이 끝나면 크루팩토리 합격생들이 직접 겪은 경험을 전하는 합격자 간담회에 참여해 면접 고사장의 분위기, 면접 시 받은 질문 등 자신이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직접적인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항공과 면접에서 변별력을 두기 위해 시사/경제에 관한 질문들이 나오고 있으므로 더 까다롭게 대비를 해야 한다.

여름방학을 통해 메인대학 평균 입시 준비기간인 1년 6개월이 되자  고2 학생들의 문의가 잦아져 9월 첫 주 개강되는 클래스는 사전 예약 및 등록으로 인해 마감이 된 상황이라고 한다.

승무원과외 방식으로 소수정원제로 수강생 인원만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이 필요하며 대표전화를 통해 (서울강남점, 인천점)승무원학원 수강료, 합격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상담신청
21학번 수시,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