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주말 정규반 : 5월 18일
평일 정규반 : 5월 20일
메인로고
전화연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3 항공과 입시박람회’ 성황리종료
2022-07-28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최신 대학 입학 정보 제공을 위한 '2023학년도 항공과 입시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26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강남 본원에서 개최되어 4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최신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받았다.

전국 22개 대학의 담당 교수와 재학생이 참여해 대학 입시를 앞둔 학생들을 위해 입시 정보와 진학 정보를 제공했다.

박람회는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의 1, 2층에 총 6개관으로 지역별로 22개 대학이 개방형 상담관을 운영했다. 1층에서는 수도권 및 충청 지역, 2층에서는 강원, 경상, 전라 지역 대학등 전국에 있는 항공과 대학들이 최신 입시 정보 및 학교생활, 진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크루팩토리항공과학원은 22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한양여대 항공과, 연성대항공서비스과 등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8년연속 90%이상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23학년도 수시1차 2차 단기반과 고1/고2 입시 정규반을 운영중이며 항공운항과 입시유명강사들을 대거 영입하며 수강생들의 실기 향상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수험생과 학부모가 전공에 대한 정보와 최신 입학 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 입시에 대한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대학별 최신 정보를 담당 교수가 직접 제공해 성공적인 진학을 지원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상담신청
22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